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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포스트에서는 블랙홀 스킬의 버그를 수정하고 불필요한 연결 구조를 없애도록 하겠습니다.
1) SkillBlackHoleController
블랙홀 스킬의 조작을 담당하는 SkillBlackHoleController에 위와 같은 변경사항을 추가하였습니다.
제일 위에서부터 1번으로 번호를 매겨 간단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 1번 : 블랙홀의 유지 시간을 의미하는 프로퍼티와 플레이어를 투명하게 할지 판단하는 프로퍼티
- 2번 : BlackHole State에서 탈출하지 판단 / SetupBlackHole 메서드에서 블랙홀 유지 시간도 설정
- 3번 : 블랙홀 유지 시간도 측정하여 적이 남았으면 분신이 마저 공격 아니라면 스킬 종료
- 4번 : 분신의 공격이 끝나면 _playerCanDisapear로 판단하여 HotKey 생성을 막고 플레이어 투명화
- 5번 : 공격횟수가 0일때도 분신이 공격을 수행하는 버그를 수정
- 6번 : 블랙홀 스킬을 종료할 때, 생성된 모든 HotKey를 파괴하고 BlackHole State에서 탈출
2) PlayerStateBlackHole
블랙홀 스킬을 시전하는 상태인 PlayerStateBlackHole에서는 PlayerController의 함수를 사용하지 않고
대신 스킬의 종료 여부를 판단하여 상태를 탈출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3) SkillBlackHole
블랙홀 스킬 그 자체를 의미하는 SkillBlackHole에서는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의 Controller를 캐싱하고 캐싱된 Controller를 통해 스킬의 종료 여부를 판단하게끔 변경하였습니다.
최종 실행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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